본문 바로가기

LED제품 작업

싼타페 TM / 식빵등 LED / 트렁크 무드등 / 면발광 타입으로 은은하게 !! 밝은 트렁크 만들기 / 웜화이트 색상 시공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싼타페TM

작업내용 : 식빵등 LED

작업시간 : 40분

 
 

요즘 유행하는 트렁크LED작업을 위해 입고된 싼타페TM 차량입니다

오늘 작업할 내용은 LED거 식빵 모양처럼 보여서 식빵등이라고 불린답니다 ㅎㅎ

이름참 귀엽죠 ?? 누가 붙인건지 몰라도 ㅎㅎ

작업전 차량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트렁크의 모습이구요

오늘 방문하신 고객님께서는 다른곳에 문의하셨는데

TM차량에는 시공이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ㅎㅎ

무슨말씀을~~~~ 12볼트스토리에서는 가능합니다

장착이 완료된 모습인데 크게 다른 변화는 없죠 ??

자세히 보시면 LED가 점등된 상태입니다

음... LED색상은 웜화이트 선택하셨습니다

밝은 낮시간인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아요

이제 조금씩 어두운 환경을 만들어서 보여드릴게요

분명 웜화이트 인데

눈으로 봐도 그런데 사진에는 왜.... 노랑색처럼 보일까요 ??ㅎㅎ

그건 그렇다 치고

라인 예술이죠 ??? 안보이는곳 없고 끊어진곳은 티가 잘 안나는 완벽한 장착입니다

이렇게 작업하기 위해 생각을 많이 해야합니다 !! 생각보다 쉽지않아요 ㅎㅎ

이렇게 해서 유행아닌 유행중인 식빵등LED 장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식빵등

#LED식빵등

#트렁크LED

#트렁크조명

#싼타페식빵등

#일산식빵등

#LED무드등

#엠비언트무드등

#식빵등DIY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