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D제품 작업

싼타페 TM / 유행하는 식빵등 LED / 트렁크 무드등 / 면발광 타입으로 은은하게 !! 밝은 트렁크 만들기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싼타페TM

작업내용 : 식빵등 LED

작업시간 : 40분

 
 

요즘 유행하는 트렁크LED작업을 위해 입고된 싼타페TM 차량입니다

오늘 작업할 내용은 LED거 식빵 모양처럼 보여서 식빵등이라고 불린답니다 ㅎㅎ

이름참 귀엽죠 ?? 누가 붙인건지 몰라도 ㅎㅎ

작업전 차량의 트렁크 입니다

휑하네요 ㅎㅎ

장착이 완료된 모습인데 크게 다른 변화는 없죠 ??

자세히 보시면 LED가 점등된 상태입니다

음... LED색상이 흰색을 선택하셔서 더 티가 안날수도 있는데요 ..

밝은 낮시간인걸 감안하면 나쁘지 않아요

이제 조금씩 어두운 환경을 만들어서 보여드릴게요

초저녁 시간의 느낌??

카메라의 밝기를 줄여 촬영한 모습입니다

어떤가요 ?? 은은한게 이쁘죠 ??

보통 작업사진을 보면 마감한 부분이 티가 나는데

12볼트스토리는 좀 신경써서 작업했답니다 ㅎㅎ

이번에는 좀더 어둡게 ?

와우~~ 완벽합니다

정말 잘나왔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웜화이트 색상이 이쁠것 같은데 고객님은 깔끔한 화이트를 선택하셨네요

제품의 색상은

화이트 블루 그린 웜화이트 색상중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분위기 변화하기 딱 좋은 아이템!!

 

동작은 이렇게 트렁크 도어가 열리면 켜지고 닫히면 꺼집니다

실내에서 스위치를 켜도 들어오지 않아요 ㅎㅎ

이게 너무 당연한거겠죠 ??

아무튼 유행따라 분위기 변화 시도는 성공입니다 !!

식빵등도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시면 되요 ~~

이상으로 싼타페TM 차량에 LED식빵등 작업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