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박스

BMW 118D / 블랙박스 교체 / 아이나비 신제품 Z8000 / QHD + FHD / 2채널 블랙박스 / 화질 좋고 가격좋은 제품 추천드려요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118D

작업내용 : 블랙박스 교체

작업시간 : 1시간 이내

 
 

블랙박스가 문제가 있어 교체 작업을 위해 방문해주신 BMW118D 차량입니다

연식이 있는 차량인데 관리가 상당히 잘되었네요

 
 

기존에 차량에 장착되어 있던 제품입니다

유라이브 A2 .... 12볼트스토리에서는 유라이브 제품을 취급하지 않기에 뭔지 잘모르는 제품이네요 ㅎㅎ

아무튼 오래된 느낌은 있습니다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입니다

아이나비 신제품 Z8000 모델이구요

QHF+FHD 사양으로 비교적 착한 가격에 나온제품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제품이에요 ~~

화질을 뭐 말할것도 없이 좋답니다

 
 

기존 제품 및 배선 모두 걷어내고 새롭게 장착된 아이나비 Z8000 입니다

12볼트스토리 스타일 답게 전방 블랙박스 본체는 운전중 시야방해가 되지 않게

룸미러 뒷편으로 장착해드렸구요 (화면보는데 불편한 없어요 ^^)

후방은 불필요한 배선노출 없이 깔끔하게 라인 잡아드렸습니다

이제 화질을 한번 볼까요??

전후방 모두 보이는 화면입니다

깔끔하네요

좀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QHD화질 답게 아주 선명한 영상이 보입니다

실제 눈으로 보면 정말 전문 카메라로 촬영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

LCD를 카메라로 촬영하다보니 노이즈가 보이는 영상이네요 ㅠㅠ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