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박스

캐스퍼 / 신차 블랙박스 장착 / 아이나비Z700 / QHD + FHD 2채널 가성비 좋은 블랙박스 / 꼼꼼한 장착으로 잡소리 걱정없이 설치해드렸어요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캐스퍼

작업내용 : 블랙박스 장착

작업시간 : 40분

 
 

신차 출고후 블랙박스 장착을 위해 입고된 캐스퍼 차량입니다

아직 디자인이 적응이 되지 않네요 ㅎㅎ

전면부에 큼직한 동그라미가 .....

그래도 귀엽기는 하네요 ㅎㅎ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은 아이나비Z7000 2채널 블랙박스 이구요

요즘 정말 많이 찾으시는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으니까요 !!

 
 

블랙박스 배선은 이렇게 깔끔하게 장착해드렸구요

흡음테이프 잘 감아서

흔들리지 않게 케이블 타이로 잘 고정했으니 잡소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사진에 케이블타이가 보이는데요

배선이 잘보이지 않아 확인하실수 있게 자르기 전의 모습이구요

마무리 할때는 잘라서 닫았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전방 블랙박스 장착위치는 운행중에 거슬리지 않도록 룸미러 뒷편으로 장착했구요

후방 블랙박스는 도어에 트림이 없는 관계로

최대한 보기좋게 케이블정리 클립을 사용해 장착해드렸습니다

보기싫지 않죠 ??

블랙박스 전면 영상이구요

QHD 제품답게 화질정말 좋습니다 `

후방영상도 FHD 이다보니 부족하지 않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눈으로 보면 화질이 더 좋은데

사진으로 보여드리다 보니 조금 아쉽게 보이기도 하네요 ㅜ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