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매립

i40살룬 / 네비게이션 매립 / 파인드라이브 몬스터8s / 야간화질 좋은 CCD후방카메라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i40 살룬

작업내용 :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시간 : 2시간

 

네비게이션 매립을 위해 입고된 차량이구요

야간에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차량을 맏겨주시고 가셨습니다...

보통i40 차량은 헤치백 차량이 더많은데 흔하지 않은 살룬 차량입니다 ~

시간이 늦은 관계로 작업을 후다닥 시작을 해볼게요 !!

우선 입고된 차량을 보니 ..

기존에 매립을 했다가 탈거를 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

CD이동형 매립이 되는 차량이다보니 ..

이동을 하는 마감재가 장착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

그럼 중고로 차량을 판매하는 시점에 탈거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입니다

네비게이션 마감재

파인드라이브 몬스터8s

멀티박스 / 트립까지 모두 장착이 될겁니다 !

야간작업이다보니... 작업과정 사진이 별로 없긴 하네요 ㅎㅎ

역시나 예상대로 매립이 진행되었던 차량이 맞구요

안에 배선은 뚝뚝 잘라서 대충 마감이 되어 있었기에

모두다 탈거하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

그러다 보니 시간은 2배로 걸리네요 ㅎㅎ

새롭게 장착된 몬스터8s 제품의 부팅이 되고 있는 모습이구요

파인드라이브 로고가 보여집니다 !!

네비게이션 부팅이 완료되고 바탕화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지죠 ?

그리고 상단에 시간이 보이는데요 ..

맞습니다 .. 새벽 2시 ㅋㅋ

작업이 밀려있어서

네비게이션 작업을 좀 늦게 시작했더니 시간이 이렇게 되어 버렸네요 ㅜㅜ

다음은 아틀란V5 지도가 로딩이 되는 모습이구요

이번에는 아틀란 로고가 보이죠 ??

역시나 신제품 답게 부팅 속도가 아주빠릅니다 !!

그리고 사진에 트립화면도 미니창 사이즈로 보여지고 있네요 ~~

지도의 모습입니다

언제나 보던 아틀란지도 느낌 그대로 간단한데 표시해야할 정보는 다 보이는 모습입니다

이게 아틀란 지도의 장점 아닌가 싶습니다 ~

네비게이션의 핵심 GPS 안테나 감도 입니다 ..

수신률이 좋아야 좁은 길을 가셔도 헤매지 않고 완벽하게 안내를 해줄수 있기에

제 생각에는 가장 중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가적인 기능이죠 ??DMB 화면입니다

수신률을 보여주는 안테나 모양도 가득 차있는게 보이시죠 ??

실내형 안테나가 장착되어도 수신률은 굿 입니다 !!

트립 일체형으로 장착이 되었기에

오디오 화면은 네비게이션을 통해 보여지구요

모든 조작은 터치 + 핸들리모콘으로 가능하십니다 !

CD이동 마감재도

새제품으로 교체하여 깔끔하게 장착해드렸구요

기존 장착상태가 좋지 않다보니 .. 고생좀 했습니다 ㅠㅠ

CD도 동작이 잘되는지 확인했는데

역시나 이상없이 잘 작동되네요 ^^

후방카메라는 요기에 장착해드렸구요

비교적 밝은 실내에서는 이렇게 보여집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죠 ?

그래도 화각이나 색감은 타제품에 비해 월등히 좋네요 ^^

새벽 2시 외부에서 모습입니다

상당히 어두운 환경인데도 완벽한 후방 영상을 보여줍니다

역시 12볼트스토리 CCD후방카메라 화질 너무 좋습니다 !!

이렇게 모든 작업은 마무리 되었구요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매립 모습 보여드리면서

i40 차량에 파인드라이브 몬스터8s 네비게이션 매립 및 후방카메라 장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