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그랜저TG / 뒷범퍼 수리후 4채널 후방센서 / 완벽한 장착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그랜저TG

작업내용 : 4채널 후방센서

작업시간 : 1시간

 

후방 사고로 인해

뒷범퍼 교체후 후방센서 장착을 위해 입고된 차량입니다 ~

범퍼 도색을 어디서 하셨는지... 사실 마감이 그리 좋지 않은상태이네요 ㅠㅜㅠ

입고된 차량으 뒷부분이구요

센서가 없는 상태라 깔끔?? 해 보이네요 ㅎㅎ

후방센서 장착을 위해 간격을 잘 정해서

타공을 진행한 모습입니다

....

위치가 일정하게 잘 나온것 같죠 ??

사실은 레이저 레벨기를 사용해 측정한거라 선이 처치거나 삐뚫어 지거나 하지 않는답니다 ㅎㅎ

그러니 정확할수 밖에요 ^^

타공한 자리에 센서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

장착해 놓으니 보기가 좋죠 ??

자연스럽고 ~

 

반쪽씩 가까이서 본 모습입니다 ~~

양쪽 대칭이 완벽하네요 ~

굿!~!

후방센서에 물체가 감지됨면 거리를 보여주는 표시기 인데요

후진기어를 넣어야 전원이 들어온답니다 ^^

후진기어를 넣으면 이렇게 전원이 켜지구요

감지되는 물체가 없다면 LCD에 0 이라는 숫자가 보여집니다 ..

그리고 물체가 감지되면 ?

 

이렇게 거리와 방향을 보여줍니다

이제 후진하실때 보이지 않는 물체로 인해 접촉사고가 발생할 걱정은 줄어들겠죠 ??

아무리 센서가 있더라도 한번더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후진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이상으로 그랜저TG 차량에 4채널 후방센서 장착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