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모하비 순정 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인해 사제CCD 고화질 후방캄메라로 교체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모하비

작업내용 : 후방카메라 교체

작업시간 : 40분 ~ 1시간

 

순정 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입고된 모하비 차량입니다

고장난 후방카메라는 고민하지 마시고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시면 되는거 아시죠 ??

입고된 차량의 후방캄메라 입니다 ..

물론 순정 후방카메라 이구요

차량에 탑승해서 후진기어를 넣으면 ..

통합룸미러에 후방카메라 화면이 표시되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

전혀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

그럼 뭔가 문제가 있는게 맞는거죠 ?

우선 순정 후방카메라를 탈거하였습니다 ..

카메라의 부식상태가 보이시죠 ??

이런 상태로 정상적으로 동작해도 이상하죠 ..ㅎㅎ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가야할 상황입니다 !!

쨘~~ 자세히 보면 뭔가 달라졌죠 ??

순정후방카메라 마감재 속에 카메라만 변경이 되었습니다

완벽하게 가공하여 장착해드려서

순정인지 아닌지 구분이 쉽지 않을만큼 완벽하게 장착되었습니다 ~

순정 카메라와 교체한 카메라의 비교샷!!

순정이 더 어색해 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 ??ㅎㅎ

후방카메라 교체하면서

배선역시 순정퀄리티 그대로 정리해드렸습니다

어디가 배선작업이 진행된 곳인지 모르겠죠 ??

저도 사진으로 보니 모르겠네요 ㅎㅎ

이제 후진기어를 넣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순정 룸미러에 완벽하게 표시됩니다 ..

그런데 영상이 잘 보이지 않죠 ??

좀더 가까이서 볼까요 ??

와우~~ 화질 색감 야간인데도 모두 완벽합니다 ..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순정 모니터의 화질이 약간 아쉬울뿐...

순정보다는 더 좋은 영상을 보여주니

차주님께서도 너무 만족해 하시네요 ^^

화각도 정말 좋죠 ??

후방카메라 전문 12볼트스토리 에서는 CCD 고화질 고화각 제품을 사용한답니다 ^^

이제 후방카메라 관련 고장은 걱정없이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모하비 차량의 순정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사제 CCD 후방카메라 교체 장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