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2020 K9 /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 현존하는 최고의 어라운드뷰 / 4채널 블랙박스 녹화 / 녹화영상도 3D로 확인가능합니다 ! 서라운드뷰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k9

작업내용 : 카존3D 어라운드뷰 시즌5

작업시간 : 6시간

 
 

대형 차량이다보니 주차나 좁은길 주행이 불편하셔서

어라운드뷰 장착을 위해 12볼트스토리로 연락주셨습니다 !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은 카존에서 새롭게 준비한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제품이구요

길게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

기대하세요 !! 더 좋은 어라운드뷰는 없어요 ,,, 적어도 당분간은 !!

 
 

입고된 차량에는 당연히 카메라가 없겠죠 ??

ㅋㅋ 사진을 왜 이렇게 밖에 못찍었는지 모르겠네요 ..

전면에도 당연히 카메라는 없구요 ~~

자리도 마땅치 않네요 ㅠ

후방에만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구요

물론 순정후방카메라 입니다

그러나 .. 이제는 필요가 없어요 ㅎㅎ

작업을 위해 기존 후방카메라를 탈거한 모습이구요 ~

케이스에 꽉차게 들어있는데

요기에 어라운드뷰용 후방카메라를 장착할겁니다 ~~ 어떻게 나올지 기대해 주세요 !!

쨘 ~~ 이렇게 순정자리에 순정처럼 장착완료 !!

이질감 있나요 ??

없죠 ?

 
 

전방에는 이렇게 장착해드렸습니다

그릴을 약간 가공해서

순정느낌 나도록 이쁘게 장착해드렸습니다 ~~

 
 

사이드 미러 아래에도 화각좋은 어라운드뷰용 카메라가 장착되었어요 ~~

자리가 아주 좋네요 !!

영상도 잘나오겠어요 !!

순정 네비게이션 화면에 연동을 위해 전부 .... 탈거해야 합니다 ..

인터페이스 라는 중간장치가 장착되어야 해요 ~ `

인터페이스 장착을 위해 모조리 탈거했습니다 ..

많이 뜯어야 하네요 ㅠㅠ

후다닥 인터페이스 작업을 마치고 이제 결과물을 확인할 차례입니다 !

궁금하시죠 ??

보여드릴게요

우선 영상부터 보정을 해줘야 합니다

공차보정이 잘되어야 영상이 살아요 ~~

보정을 마친 이미지 입니다 ~~

화질 화각 어떠세요 ?

기존에 보던 제품과는 많이 다르죠 ?

기본적인 설정도 확인해보구요 ~~

이미지속에 차량색상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

그런데 저는 흰색이 제일 좋아요 ㅎㅎ

이쁘더라구요

 
 

같은생각 하시죠 ??ㅎㅎ

그런데 이번이미지는 색상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봐주시면 좋겠어요

영상에 보이는 이미지와 사진에 보이는 이미지의 표현력...

정말 깜짝놀랄만 합니다

이런화각이 가능하다니..

기가막히죠 ??

대박입니다

이제 도로로 나가볼게요 !

화질이 이래요 ㅋㅋㅋ

말도안되 ....

너무좋아요 ..

제가 너무 신나버렸네요

후방영상입니다

화질 화각 몇번을 얘기해도 대박이에요

주차칸에 테스트하러갈게요 ~

어라운드뷰에 100% 의존해서 주차시도 !

성공했네요 ㅋㅋ

당연한거죠 ?

 
 

핸들조향에 따라 가이드라인도 움직이구요

이건뭐 순정의 기능은 다 가지고 있고

화질은 훨신 좋구요 ㅎㅎ

이제부터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 너무 놀라지는 마시구요 ^^

 

 

공차보정후 이미지 입니다  간단하게 테스트~

 

우선 골목길 주행영상입니다

이게3D죠??

완벽하게 조작가능하고

깜빡이 켜면 요즘 신형 제네시스처럼 디스플레이 되구요 ~~

화질은 비교불가 !

 

주차장에 주차후 잘되었는지 확인해봤어요 ㅎㅎ

완벽하게 주차성공~

걱정이 줄어드는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도로 주행후 4채널 블랙박스 녹화된 내용을 확인한 모습이구요

녹화영상도 내마음데로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서 확인이 가능하구요

블랙박스 사각지대는 이제 걱정없어요 ㅎㅎ

블랙박스로 상시녹화를 원하시면

보조배터리 시공도 좋은방법이에요 ~~~

이렇게 구성하면

차량에 4채널 CCTV 장착했다 생각하시면 되겠죠 ???

블랙박스 녹화를 위해서 256G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용량걱정은 좀 덜 해도 될것 같아요 ~~

이렇게 해서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제품 장착 포스팅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어설픈 제품 장착하고 후회하시면 늦어요 ,,,

약간의 비용차이가 있겠으나 ... 한번에 좋은거 제대로된 장착점에서 장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세요 ~

이거보다 더 좋은 제품은 없어요 !!!

#일산3D어라운드뷰

#파주3D어라운드뷰

#김포3D어라운드뷰

#고양시3D어라운드뷰

#운정3D어라운드뷰

#3D어라운드뷰

#일산3D서라운드뷰

#파주3D서라운드뷰

#김포3D서라운드뷰

#고양시3D서라운드뷰

#운정3D서라운드뷰

#3D서라운드뷰

#일산조그셔틀어라운드뷰

#파주조그셔틀어라운드뷰

#김포조그셔틀어라운드뷰

#고양시조그셔틀어라운드뷰

#운정조그셔틀어라운드뷰

#조그셔틀어라운드뷰

#카니발서라운드뷰

#사제어라운드뷰

#360도어라운드뷰

#옴니뷰

#티뷰

#카존3D어라운드뷰시즌5

#카존시즌5

#화질좋은어라운드뷰

#고화질어라운드뷰

#k9어라운드뷰

#3D서라운드뷰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