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매립

YF쏘나타 / 네비게이션 일체형 매립 / 현대DLS A8 plus / 가성비 좋은 아틀란 지도 탑재 네비게이션 / 후방카메라 장착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YF쏘나타

작업내용 :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시간 : 2시간 ~ 2시간 30분

 
 

네비게이션 매립을 위해 입고된 YF쏘나타 차량입니다

2010년식 차량인데도 차량상태가 잘 관리된 모습입니다

입고시 차량의 모습입니다

순정 오디오가 보여지네요

그당시 디자인 치고는 이쁘게 잘 만들어 졌어요 ~

네비게이션 매립을 위해 내장재와

오디오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가운데 부분을 전부 뜯은것 같은 느낌이죠 ??ㅎㅎ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들입니다 ~~

이렇게 큰 상자에 내용물을 하나씩 장착해볼게요

이렇게 차량에 네비게이션이 매립이 되었습니다

전원을 켜볼까요 ?

부팅중인 모습입니다

오늘 차량에 장착된 네비게이션은

현대DLS A8 입니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

부팅이된 네비게이션의 바탕화면입니다

깔끔하죠 ?

복잡하지 않고 한눈에 보여서 참 좋네요

 

네비게이션 지도는 아틀란 V5 지도로

제가 가장좋아하는 지도입니다

경로안내도 깔끔하고

정확하게 안내되어서 좋아요 ~

이렇게 보이는 지도 말이죠 ㅎㅎ

필요한 정보는 다 보여요 ~

GPS역시 수신 잘되구요

이정도 수신률이면 좁은 골목길을 가도 걱정없겠어요 ~

DMB역시 수신률 최고를 보여줍니다

운전중에는 위험하니 시청하지 마셔요 !!

라디오 화면이구요

순정과 비슷한 모습으로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터치도 가능하구요

이렇게 미니트립으로도 보실수 있어요 ~

참 편하겠죠 ?

후방카메라 위치는 요기에 장착했구요

차량의 구조상 가운데는 설치가 불가능하답니다 ㅠ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