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포르테 전동접이사이드미러 수리 / 사이드미러폴딩불량 / 모터만 돌아가고 움직이지 않는 사이드미러 수리 / 사이드미러모터 수리 / 사이드미러 교체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포르테

작업내용 : 사이드미러 폴딩불량수리

작업시간 : 30~40분

 

사이드미러 폴딩불량으로 입고된 포르테 차량입니다

우선 차량의 증상을 살펴볼게요



동영상속에서 보시면 운전석에 문제가 있는게 확인이 가능하죠 ?>?

모터 돌아가는 소리만 나고 다른 움직임은 없습니다 ..

그러고 또하나의 문제는 시동을 꺼도 모터가 돌아간다는...

이제 문제는 확인했으니 분해해서 수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해한 사이드미러를 작업대로 옮겨온 모습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분해를 해볼게요 !

수리를 위해 문제가 되는 차량의 사이드미러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는 누구나 마음먹으면 하실수 있겠습니다 !

사이드미러 커버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아직 분해할게 남았어요 ㅎㅎ

 

모터부분을 열어보니

이렇게 금이간 기어가 보여집니다

부분을 찾아 기어를 탈거한 모습이구요

좌측에는 새롭게 장착될 기어가 보여집니다 !

상태가 너무좋죠 ??

 
 

쨘~~ 이렇게 양쪽 사이드미러가 모두 접힌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궁금하신지 옆에서 지켜보시네요 ㅎㅎ

 

 

 

 

 

이제 영상으로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기존에 움직이지 않고 소리만 나던 사이드미러가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죠 ??

이렇게 수리하시면 교체하시는 비용보다 훨신 저렴하게 수리가 가능하십니다 !!

그러니 무조건 교체하지 마시고 수리부터 알아보시는게 비용절약 하시는 방법이라는거 !!

사이드미러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시면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포르테 차량에 사이드미러 고장수리 작업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사이드미러수리

#사이드미러전동접이

#사이드미러폴딩모터수리

#사이드미러접힘불량

#사이드미러모터소리

#사이드미러펴짐

#전동접이사이드미러수리

#전동접이사이드미러고장

#사이드미러모터

#사이드미러조절

#사이드미러파손

#백미러고장

#백미러수리

#백미러파손

#백미러접힘고장

#백미러모터수리

#사이드미러고장수리

#일산백미러수리

#일산사이드미러수리

#고양시사이드미러수리

#고양시백미러모터수리

#사이드미러모터수리

#사이드미러기어파손

#백미러기어파손수리

#사이드미러수리잘하는곳

#일산12볼트스토리사이드미러수리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