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매립

캐스퍼 신차 네비게이션 매립 / 지도 자동업그레이드 가능한 파인드라이브몬스터8NEW / 후방카메라 까지 완벽장착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캐스퍼

작업내용 : 네비게이션매립

작업시간 : 2시간

 
 

신차 출고하시고 네비게이션 매립을 위해 예약해 주시고 방문해 주신 캐스퍼 차량입니다

신차인데... 눈이 올때 입고되다보니 차량이 얼룩얼룩하네요 ㅠ

입고시 차량의 순정 오디오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매립전 기록을 남겨봅니다 ㅎㅎ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이 보이네요 ~

파인드라이브 몬스터8NEW

지도가 자동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해보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순정 오디오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차량에 상처나지 않도록 조심조심 잘 탈거했어요 ~

네비게이션 매립을 후다닥 완료하고

부팅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ㅎㅎ

부팅이 완료되고난후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파인드라이브 화면이네요 ㅎㅎ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네비게이션에 가장 중요한

GPS 수신감도 확인중이구요

아주 잘 잡힙니다

오차범위 90cm 굿 !!

지도화면입니다

아틀란V5 지도가 탑재되어 쾌적한 안내가 가능하며

개인적으로는 아틀란지도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

이번에는 오디오 화면이구요

이렇게 보여지며 터치도 가능하고 버튼을 사용하여 조작하실수 있습니다

 
 
 

DMB도 잘나오네요 ^^

수신감도도 아주 좋습니다

후방카메라는 이렇게 장착해드렸구요

가운데 이쁘게 장착했죠 ??

화면을 볼까요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