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아이오닉5 원테이크DCM 고화질 디지털센터미러 / 와이퍼가 없는 차량에 특화된 외부형 카메라로 장착했어요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아이오닉5

작업내용 : 원테이크 디지털 센터미러

작업시간 : 1시간

 
 

원테이크 DCM (디지털센터미러) 장착을 위해 예약해 주시고 입고된 아이오닉5 차량입니다

풀옵션 차량이에요 ~

초창기 버전으로 고장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ㅠㅠ

지금은 물론 수리가 다 되었다고하시구요 ㅎㅎ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을 꺼내서 펼쳐보았습니다

옆에는 가지고 오신 블랙박스도 보이는데

작업마무리 사진이 없네요 ㅎㅎ

장착은 함께 해드렸습니다

아이오닉 차주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이유가

리어 와이퍼가 없다보니 후방시야확보때문에 외부형으로 많이 찾아주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어김없이 외부형으로 작업진행합니다 !!

동그라미 부분에 카메라가 장착되었는데요

저녁시간에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그림자가 생겨서 보이지가 않죠 ?>ㅠㅠ

 

가까이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그아래로는 블랙박스 후방카메라도 보여지네요 ~~

줄 잘맞춰서 이쁘게 장착해드렸습니다 ㅎㅎ

블랙박스 후방카메라는 요롷게 ~~^^

배선정리 깔끔하게 마무리~~

이제 원테이크 본체를 장착해 볼까요 ??

스위치 오프 상태입니다 ~~

순정같죠 ??

말안하면 아무도 모를거에요 ~~

 

야간시간인데요 이렇게 보여집니다

화질좋죠 ?

브레이크를 밟으니 이렇게 보여집니다

화질 진짜 좋아요 ~~

60프레임으로 끈김없이 보여지구요 ^^

저가형쓰시는 분들은 혹~~ 하실겁니다

설정 모습입니다 ~

카메라 높이 밝기 영상등등...

기본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

간단하게 영상으로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죠 ?? 보기도 좋고 ~~

짐을 아무리 실어도 뒤는 안전하게 확보가능하구요 ㅎㅎ

순정같은 퀄리티의 제품과 완벽한 시공까지 원하신다면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세요 ~~

#디지털룸미러

#원테이크

#원테이크룸미러

#디지털센터미러

#아우디룸미러

#룸미러교체

#하이패스룸미러

#ECM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DCM룸미러

#DCM

#디지털센터미러

#룸미러옵션

#전자식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디지털룸미러

#원테이크

#원테이크룸미러

#디지털센터미러

#아우디룸미러

#룸미러교체

#하이패스룸미러

#ECM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DCM룸미러

#DCM

#디지털센터미러

#룸미러옵션

#전자식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EV9원테이크

#아이오닉5원테이크

#원테이크룸미러

#EV9원테이크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