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기아 EV9 / 원테이크 DCM / 디지털 센터 미러 / 디지털룸미러 /실내형 장착 / 날씨와 상관없이 밝고 선명하게 후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EV9

작업내용 : 원테이크 디지털센터룸미러

작업시간 : 1시간30분 이내

 
 

기아 EV9 차량이 원테이크 DCM(디지털 센터미러) 디지털 룸미러 작업을 위해 예약해 주시고 방문해주셨습니다

원테이크에서 나오는 디지털센터미러 제품은 몇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블랙박스가 되는 모델과 안되는 모델

실내형 카메라와 외부용 카메라로 나눠집니다 ^^

보통은 내부형 카메라에 블랙박스 빠진 모델로 많이들 요청주십니다

그냥 보시기에 막연하게 비쌀수 있으나 실제로 보시면 순정과 같은 퀄리티에 만족하시더라구요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입니다

음 .. 패키지는 좀 심심하죠 ?ㅎㅎ

작업전 차량의 순정 룸미러 입니다

약간의 빛반사로 사진이 뿌옇게 나왔네요 ㅠㅠ

 

배선 작업을 진행중인모습이구요

흡음처리 완벽하게 해서

A필러를 탈거하고

배선고정까지 꼼꼼하게 진행한 모습입니다 !!

고객님께서 옆에서 보시면서 흡족해 하시네요 ^^

순정 룸미러를 제거하고

그자리에 원테이크 디지털센터미러를 장착한 모습인데요

순정인지 아닌지 모르시겠죠 ??ㅎㅎ

디지털센터미러 스위치를 오프한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해서 눈이 피곤한경우라던지 ... 등등

온오프가 가능합니다

오프시 순정미러 같은느낌이구요

온하시면??????

 

이렇게 날씨상관없이 깨끗하게 후방을 보실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디지털센터미러 요즘 순정으로도 장착이 되어 나오는데요

음... 글쎼요 ... 무조건 순정이 좋은건 아닐수 있겠단 생각을 하게되는 제품입니다 ㅎㅎ

단 !!! 싸지 않아요 ..

그러나 값어치는 하는것 같아요 ^^

짤막하게 영상으로 보여드릴건데요

이렇게 설정도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터치 였으면 편했겠다 생각했는데

좀더 생각을 해보니 손자국 남겨서 좋을게 없을것 같더라구요 ㅎㅎ

 
 

카메라는 이렇게 깔끔하게 순정느낌 잔뜩 살려서 장착해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실외형 보다는 실내형 제품에 마음이 가네요 ^^

간단하게 영상으로 동작모습좀 보여드릴게요

 

 

어떤가요 ?? 값어치 하는거 맞죠 ??

화질 진짜 깨끗하구요

각도도 너무 좋습니다

위아래 조절도 좋고

선명도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

스위치 조작도 간단하죠 ??

이상으로 기아 EV9 차량에

원테이크 DCM 디지털센터미러 장착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룸미러

#원테이크

#원테이크룸미러

#디지털센터미러

#아우디룸미러

#룸미러교체

#하이패스룸미러

#ECM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DCM룸미러

#DCM

#디지털센터미러

#룸미러옵션

#전자식룸미러

#원테이크장착점

#EV9원테이크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