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매립

캐스퍼 신차 / 네비게이션 매립 / 후방카메라 장착 /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부담없이 네비게이션 매립하기 ! 편리하게 사용가능하세요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케스퍼

작업내용 :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시간 : 2시간

 

네비게이션 매립을 위해 12볼트스토리에 입고된 캐스퍼 차량입니다

썬팅과 블랙박스는 작업 하시고 바로 방문해 주셨네요 오셨네요 ㅎㅎ

신차입니다 ~~

입고된 차량의 순정 오디오 모습입니다

차량의 등급이 높지 않다보니 오디오만 덩그러니 있어요 ㅠㅠ

이제 오디오를 탈거해야겠죠 ??

순정 오디오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차량에 상처나지 않도록 조심조심 잘 탈거했어요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입니다

마감재는 선택의 여지가 없이 JY 커스텀 제품이구요

네비게이션은 가격적으로 부담이 적은 모델로 셋팅되었어요 ~

후다닥 네비게이션 매립 작업을 진행하였구요

전원이 켜지면 기본적으로 볼수 있는 메인화면입니다

깔끔하죠 ??

보기 편하구요 ~

지도는 사용하기 편한 아틀란 지도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지도에요

안내 잘해주고

필요한 정보 잘 알려주니 이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오디오 화면은 이렇게 네비게이션에 표시가 됩니다

일체형 매립이니까요 ~

터치도 가능하고 집중키를 사용해서 조작도 됩니다

그리고 핸들리모콘도 사용이 가능하세요 !!

 

DMB 수신률 좋고 잘 나오죠 ??

굿!! 입니다 !

 

GPS도 수신률 굿입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