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제네시스 BH / 순정 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인한 사제 CCD 후방카메라 교체 / 순정후방카메라는 구할수가 없네요 ㅠㅠ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제네시스BH

작업내용 : 순정후방카메라 교체

작업시간 : 1시간

 

순정 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입고된 제네시스BH 차량입니다

이번에 방문해 주신 고객님은 일전에 12볼트스토리를 찾아주신 적이 있으시네요 ~~

사이드미러 폴딩불량으로 수리받으러 오셨었는데 잘쓰고 계신다고 해주시니 기부니가 좋아요 `~

입고된 차량의 순정 후방카메라 모습입니다

눈으로 봐도 상태가 좋을리 없어 보입니다 ..

렌즈상태가요 ~~

 

차량에 타서 후진기어를 넣어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

가끔 나오기도 하고 아니면 이렇게 하얀 화면만 나온다고 하시네요~~

증상을 확인했으니 수리를 위해 탈거하였습니다 ..

이거 쉽지 않아요 ㅜㅜ

여러번 하다보니 좀 잘 하긴하는데 ㅎㅎ

순정 후방카메라를 탈거하였습니다 ..

이렇게 부식이 심한데 잘되면 이상하다 싶네요 ㅠㅠ

 

순정후방카메라를 탈거하고 순정자리에 약간의 가공을 통해

사제품 CCD 카메라를 장착하였습니다

물론 순정후방카메라가 부품이 구해지면 순정으로 하는게 보시기에는 좋겠지만..

구할수가 없어요 ㅠㅠ

아무래도 연식이 있다보니

이렇게 순정자리에 장착된 카메라와

순정품 비교모습입니다

모양은 달라도 위치는 순정자리에 잘 들어갔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