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인피니티Q70 / 고화질 어라운드뷰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 10.25인치 전용모니터 장착 / 4채널 3D블랙박스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인피니티Q70

작업내용 :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작업시간 : 6시간

 
 

카존3D 어라운드뷰 시즌5 장착을 위해 방문해 주신 인피니티 Q70 차량입니다

요즘 시즌5 제품 문의가 어마어마 합니다 ..

이번 고객님께서도 역시 시즌5에 빠지셔서 장착요청 주셨구요

차량의 모니터가 화질이 너무 떯어지다보니 별도의 모니터까지 장착합니다

 
 

앞뒤 그리고 사이드미러까지 총 4개의 카메라가 장착될 예정입니다

물론 보기좋게 장착해야겠죠 ??

 
 

전방과 후방의 카메라가 장착된 모습입니다

전방도 보기좋게 순정위치에 장착했구요

후방역시 순정후방카메라 자리에 예쁘게 장착했습니다

 
 
 

사이드미러에도 이렇게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사진으로는 간단해 보이는데..

사실 여기까지 작업이 오래 걸립니다 ㅠㅜㅠ

예쁘게 장착하기위한 고뇌의 시간??ㅎㅎ

그리고 화질을 위해 별도모니터를 장착하기로 해서

차량의 구조상 최대한 보기 편하도록 위치 잡아 장착해드렸습니다

물론 !! 손님과 상의하에 자리잡았어요 ㅎㅎ

이제 영상을 정렬하기 위해

보정작업을 해야겠죠??

위의 이미지는 보정전 이미지 입니다 ..

엉망이죠 ?ㅎㅎ

잠깐만 기다리세요

보정보면 달라집니다 !!

쨘~~ 보정을 마친 이미지 입니다

반듯하게 잘 정렬이 됬죠 ?

 

차량 이미지는 렉서스ES300H 입니다 ...

인피니티 Q70 차량이 흔하지 않다보니 ... 안타깝게도 동일한 이미지가 없어서 같은 계열의 느낌으로만..ㅠㅠ

어라운드뷰 화질 정말좋죠 ???

3D모드 입니다

3D모드에서는 원하는 부분의 화면을 터치로 돌려서 보실수 있답니다 !!

화질 진짜 좋네요 ㅎㅎ

후진 화면입니다

후진기어를 넣으면 후방 영상과 위에서 보는 모습이 동시에 보여집니다

역시 전용 모니터를 사용하니 화질이 진짜 좋아요

차량의 사이드만 보여주는 모드입니다

좁은길을 지나갈때 유용하겟죠 ?

이번에는 전방 탑뷰~~

전방을 위에서 본듯한 모습입니다

앞에 물체를 확인하기에 좋겠네요

이번에는 2D 입니다

우측에 카메라모양을 누르면

원하시는 부분을 볼수있어요

깜빡이를 켠 모습입니다

요즘 신차에 적용된 모습이죠 ???

아주 고급지고 편한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입니다 !!

영상으로도 보여드릴게요 !!

 

 

 

                                                                             자연스럽게 돌아가죠 ??

영상왜곡도 없고

화질도 좋고

화각도 좋고 ..

도대체 흠잡을게 뭐가 있을까요 ?

3D 블랙박스 영상도 보시면 기절합니다 ㅎㅎ

이제 도로 주행이미지 보여드릴게요

이건 매장앞 모습입니다 ^^

어라운드뷰가 아니라

사진을 찍을것 같네요 ㅎㅎ

진짜 감동입니다 !!

 
 

화질어떤가요 ??

실제 도로에서 신호 대기중에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음.... 진짜 아무리 고민해도 흠잡을게 없어요 ㅎㅎ

 
 

간단하게 완벽합니다 !!

깜빡이 키면 이렇게~~

차선변경하실때 참좋겠어요~~

이미지는 이정도만 보여드릴게요 ~~

어라운드뷰 장착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카존3D어라운드뷰 시즌5 추천입니다 !!

무조건... 이거에요

이상으로 인피니티Q70 차량에

카존3D 어라운드뷰 시즌5 차량에 장착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일산3D어라운드뷰

#파주3D어라운드뷰

#김포3D어라운드뷰

#고양시3D어라운드뷰

#운정3D어라운드뷰

#3D어라운드뷰

#일산3D서라운드뷰

#파주3D서라운드뷰

#김포3D서라운드뷰

#고양시3D서라운드뷰

#운정3D서라운드뷰

#3D서라운드뷰

#일산조그셔틀어라운드뷰

#파주조그셔틀어라운드뷰

#김포조그셔틀어라운드뷰

#고양시조그셔틀어라운드뷰

#운정조그셔틀어라운드뷰

#조그셔틀어라운드뷰

#카니발서라운드뷰

#사제어라운드뷰

#360도어라운드뷰

#옴니뷰

#티뷰

#카존3D어라운드뷰시즌5

#카존시즌5

#화질좋은어라운드뷰

#고화질어라운드뷰

#k9어라운드뷰

#3D서라운드뷰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