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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튜닝

레이 / 포스제로 스타터F1 / S1 / 슈퍼캐패시터 + 점프스타터 장착으로 차량 배터리 방전 걱정 끝!!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레이

작업내용 : 포스제로 점프스타터 S1

작업시간 : 40분

 

차량 배터리 사이즈가 작아서

잦은 방전이 발생하는 차량중 하나인 레이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업무로 인해 차박을 하셔야 하는 경우가 자주 있으시다고 하시는데요 ...

그로 인해 차량 방전이 몇번 되셨다고 합니다 ..

워낙 차량의 배터리가 작다보니 충분히 그러실수 있을것 같은데요 ...

처음 문의를 주신 내용을 간략하게 적어서 보여드리면 ...

레이 차량 차박하는데 원격시동 경보기 장착하면

저전압 시동으로 방전을 막을수 있느냐는 질문을 해주셨구요 ..

저는 불가능 하실것 같다고 안내를 드렸습니다 ..

왜냐하면 .. 저전압 시동이 걸리기는 하죠 ...

단!!!! 동작이 가능한 조건이 있기에

차박에는 맞지 않다고 설명을 드렸구요

사실 고객님께서는 ...

배터리 방전을 막을 방법을 알아보시던중 원격시동 경보기 저전압 시동 기능을 보시고

타업체에 문의하셔서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으시고

장착까지 하셨답니다 ..

12볼트스토리 방문해주신 당일 오전에 말이죠 ㅠㅠ

장착을 마치고 업체 분과 차박하시는 조건과 동일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하셨다고 합니다 ..

차량의 전기를 사용하며 무려 4시간 이나 투자해서 말이죠 ..

그런데 결과는 ...

저전압 시동은 걸리지 않고 차량 배터리만 방전되어

제품 탈착하시고 12볼트스토리로 동일한 질문을 하셨던거라고 하시네요 ...

그런데 .. 저는 불가능한 동작이라고 설명을 드렸구요 ..

경보기 저전압시동의 대안으로

포스제로 스타터F1 제품을 안내해드렸지요 ^^

고객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신뢰도와 만족도 모두 최고라고 하시네요 ^^

이제 본격적으로 작업한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오늘 장착될 제품이구요

스타터F1 제품의 재고가 소진된 상태라

상위모델인 S1 제품을 안내드렸구요

차량의 보닛 내부가 너무 낮고 좁아 위치가 마땅치 않았습니다 ..

그래서 정한곳은 배터리 옆에 이렇게 장착했습니다 ..

떯어지거나 흔들리거나 하지않구요

아래쪽은 배터리 트레이가 잡아주고요

옆에는 흡기호스가 완벽하게 눌러줍니다 ㅎㅎ

사신 스타터 제품은 장착이 어렵고 복잡하지 않아요 ...

대신 ... 접지는 완벽하게 해주셔야 제품의 성능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실수 있답니다 ^^

 

장착완료후 모습이구요

동그라미 부분에 - - - 보이시죠 ???

시동을 걸면 저 부분에 저온시동성 수치를 보여주는 CCA 값이 표시된답니다

시동후 10분 동안만요^^

평균 수치는 320 선이구요

여러차량에 장착하며 지켜본 결과

초기에 표시되는 숫자보다

시간이 경과하면 CCA값이 올라가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시동을 걸면 이렇게

CCA값이 표시 됩니다 ~~

120 이면 낮은 편에 속하는군요 ..

우선 이렇게 장착은 완료가 되었구요

포스제로에는 점프스타터 기능이 있어서

차량방전시 버튼한번 눌러주시면 2분 안에 배터리 충전을 진행하구요

보험 긴급출동없이도 혼자서 시동걸고 나오실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연비증가 와 배터리 복원등... 전기 관련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포스터 하나 보여드리고

레이차량에 스타터F1 / 스타터S1 제품장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겨울에 방전걱정이신 분들은 고민말고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세요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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