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로체 이노베이션 / 사이드미러 폴딩불량 / 접히지 않고 탁탁 소리만 나는 사이드미러 저렴하게 부분수리 하세요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로체 이노베이션

작업내용 : 사이드미러 폴딩불량수리

작업시간 : 30분

 
 

사이드미러 고장으로 입고된 로체 이노베이션 차량입니다

우선 입고된 차량의 사이드미러 증상부터 확인해 볼게요 !

 
 

 

 

 

증상은 이러합니다

소리만 나고 접히고 펴지고 하지 않아요 ~

예상되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제 뜯어볼까요 ?

문제가 있는 사이드미러를 탈거했습니다 !!

작업대로 이동 !!

탈거한 사이드미러 분해 전 모습입니다 ~

이제 하나씩 분해를 해볼게요

사이드미러 커버들이 분리되고

몸통만 남은 모습입니다 !

조금만 더 분해 하면 되겠어요 !

사이드미러 모터가 보여집니다 !

이제 진짜 다왔어요 !!

문제가 되는 사이드미러 기어의 모습입니다 !

노란색은 원래 장착된 오래된 기어의 모습이구요

하얀색은 새롭게 장착될 제품입니다

원래 이색상이 맞아요 ㅎㅎ

이제 수리는 마쳤으니 다시 조립해야겠어요 ㅎㅎ

 
 

다시 조립을 해서 차량에 장착한 모습이구요

꼼짝도 하지 않던 사이드미러가 양쪽모두 잘 접혀있는게 보이시죠 ??

수리가 잘되었는지 영상으로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

 

 

 

정상적으로 잘 동작하는게 보입니다

이렇게 해서 로체 차량에 사이드미러 폴딩불량 증상 수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참!! 사이드미러 전체 교체하시면 수리비가 심각하게 많이 나옵니다 ㅎㅎ

#사이드미러수리

#사이드미러파손수리

#사이드미러모터수리

#사이드미러목부러짐

#사이드미러고장

#사이드미러부분수리

#사이드미러목꺽임

#사이드미러테두리

#사이드미러

#일산백밀러수리

#일산백밀러모터수리

#사이드미러교체비용

#사이드미러파손교체

#사이드미러테두리교체

#사이드미러깜빡이교체

#사이드미러덜렁거림

#사이드미러부분수리

#일산사이드미러수리

#카니발사이드미러수리

#파주사이드미러수리

#사이드미러안접히

#사이드미러모터교체

#사이드미러기어파손

#사이드미러소리만나고안접힘

#사이드미러폴딩불량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