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박스

BMW750LI / 순정블랙박스 탈거후 파인뷰LXQ500 2채널 블랙박스 장착 / QHD + FHD 가성비 좋은 제품 ! / 완벽설치 !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BMW750LI

작업내용 : 블랙박스 교체

작업시간 : 1시간

 
 

불편한 순정 블랙박스 교체를 위해 입고된 BMW750LI 차량입니다

사이즈도 사이즌데 ... 너무 이쁘죠 ~~~?

색상도 고급스럽고 ~ 광택도 와우 !!

오늘 차량에 장착될 제품입니다

고객님께서 궁금해 하셔서 본체는 미리 개봉해서 보여드렸습니다 ㅋㅋ

그래서 라벨이 잘라져 있네요 ^^;;

입고된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순정으로 장착되어 나온제품인데 .. 사실 사용하기 불편한게 맞아요 .,,

LCD조차 없어서 휴대폰 연결하고 해야하는..

고민없이 과감하게 탈거합니다 !

물론 배선까지 모두 말이죠 !!

작업에 사용된 블랙박스 배선은 모두 흡음처리하여

케이블 타이로 흔들리지 않게 꼼꼼하게 고정해드렸어요

잡소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

블랙박스 장착은 운행에 방해가 되지 않을 위치에 자리 잡았습니다

후방 블랙박스 역시 커튼간섭없구요

보기싫은 배선은 최대한 노출을 줄여 장착했습니다

순정을 탈거하고 만나는 파인뷰~~

무척 반갑네요 ㅎㅎ

전방 녹화영상입니다

화질좋죠 ??

QHD 이다보니 고화질 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후방은 FHD화질인데요

믿어지지 않을만큼 좋은 화질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해서 블랙박스 교체 장착 내용은 모두 보여드렸구요 ~

요즘 아이나비Z9000 제품과

LXQ500 제품의 경쟁이 어마어마 하네요 ㅎㅎ

잘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모델로 현명하게 장착해 보세요 ^^

블랙박스 교체 고민하지 마시고 12볼트스토리로 연락주세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합리적인 교체 도와드릴게요 !!

#일산수입차블랙박스장착

#파주수입차블랙박스장착

#김포수입차블랙박스장착

#고양시수입차블랙박스장착

#운정수입차블랙박스장착

#수입차블랙박스장착

#일산블랙박스보조배터리

#파주블랙박스보조배터리

#김포블랙박스보조배터리

#고양시블랙박스보조배터리

#운정블랙박스보조배터리

#블랙박스보조배터리

#일산아톰볼트장착

#파주아톰볼트장착

#김포아톰볼트장착

#고양시아톰볼트장착

#운정아톰볼트장착

#아톰볼트장착

#에코파워팩10C

#아톰볼트AI660

#파인뷰

#일산파인뷰

#파주파인뷰블랙박스

#김포파인뷰블랙박스

#고양시파인뷰블랙박스

#운정파인뷰블랙박스

#아이나비Z9000

#아이나비블랙박스

#파인뷰

#파인뷰LXQ500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