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모하비 사이드미러 폴딩불량 / 접히지 않고 소리만 나는 사이드미러 / 부분교체로 저렴하게 수리해드렸어요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모하비

작업내용 : 사이드미러 폴딩수리

작업시간 : 30분

 

사이드미러 폴딩불량으로 입고된 모하비 차량입니다

사이드미러가 안접히는게 별거 아닌것 같은데 생각보다 불편한게 많아요 ㅎㅎ

 

 

 

                                                                   입고된 차량의 증상은 이러합니다

운전석 사이드미러가 소리만 나고 움직이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문제가 있네요 ~~

사이드미러 수리를 위해 사이드미러를 탈거한 모습이구요

작업의 편의를 위해 도어트림을 탈거했어요

탈거한 사이드리머를 작업대로 옮긴모습이구요 이제 분해를 해볼까요 ?

조금씩 분해하다보니 오늘의 수리대상인 폴딩모터가 보입니다 ..

요기서 조금만 더 분해를 하면 되요 ~

사진에는 한쪽만 있는데

표시된 부분을 보시면 기어가 파손된게 보이죠 ?

A급 모터와 기어로 교체합니다

딱봐도 색상부터 다르죠 ??

이런게 A급이죠 ㅎㅎ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