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매립

2020년 포터2 / 기존 사용하시던 네비게이션 매립 + CCD 후방카메라 / 순정 크루즈 컨트롤 / 계기판 연동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포터2

작업내용 : 네비게이션 매립 / 후방카메라

크루즈컨트롤

작업시간 : 2시간 30분

 

 

12볼트스토리 단골고객님께서 오랜만에 차량을 변경하시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실 고객님과의 첫만남은 2~3년 정도 전쯤에 K7 하이브리드 차량에

네비게이션 매립부터 시작이었답니다 ㅎㅎ

잡소리에 너무 민감하신 고객님이셨는데요

그것도 무려 하이브리드 차량.....

그작업이후 여러번의 차량을 가지고 방문해주시다

이번에는 영업용 용달 차량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출고하자 마자요 ㅎㅎ

다시 찾아주심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입고된 차량의 모습이구요

네비게이션 상단 매립 작업이 진행될거구요

네비게이션은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을 탈거 하셔서 가지고 오셨답니다 ^^

이제 작업을 후다닥 해볼게요 ~

 

 

작업을 위해 출고 2시간 된 차량을 뜯었어요 ㅎㅎ

고객님이 가슴아파 하시네욧^^;;;

물론 그렇지요 ㅎㅎ

새차를 뜯는것을 지켜본다는거 고통이 클겁니다 ㅎㅎ

그마음을 잘알기에

조심 또 조심해서 작업을 진행하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

 

뚝딱 네비게이션이 장착되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CCD 후방카메라도 장착이 되었습니다 !!

그리고 고객님의 요청으로 네비게이션 전원용 스위치도 장착해드렸어요 ~~

가끔 끄고 싶은 순간이 있으시답니다 !!

네비게이션이 부팅이 완료된 모습이구요

사용된 네비게이션은 예전 차량에 제가 장착해드렸던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5입니다 !!

제품관리를 잘하셔서 시간이 지났는데도 상태가 너무 좋아요 !!

 

 

사진에 보이는 배선은 후방카메라 배선과 DMB / GPS 안테나 배선이네요 ㅎㅎ

모든작업 배선은

사진에 보시면 일반적인 흡음테이프(천테이프) 위에 한겹더 흡음 처리를 한게 보이시죠 ??

플라스틱 내장재에 닿았을때 소리는 천지차이랍니다 ㅎㅎ

귀찮아요 .. 번거로워요 ,,, 그래도 사용하면서 행복해하실 고객님을 생각하며 작업합니다 ~~

칭찬해주세요 ㅎㅎ

장착 모습은 없는데

그나마 배선이라도 보여서 천만 다행입니다 ㅎㅎ

고객님과 즐겁게 얘기를 하다보니 ..

사진이 많이 부족해요 ㅠ

몬스터 5 제품에는 아틀란 !!

당연히 아틀란 지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

장착모습은 없는 후방카메라 ㅋㅋㅋ

영상이라도 보여드릴수 있는게 다행인것 같네요 ㅠㅠ

 

 

 

야간 영상인데도

정말 화질이 예술이죠 ??

함께오신 동료분이 보시더니

후방카메라 교체 의사를 보여주십니다 ㅎㅎ

12볼트스토리 후방카메라 정말 ..

제가 파는 제품이지많... 좋아요 !!

많이 !!

야간화질도 걱정없답니다 !!

 

 

마지막으로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크루즈컨트롤 입니다

작업전 차량의 모습이구요

핸들이 마치 .. .GV80 디자인과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네요 ㅎㅎ

 

 

.

크루즈 컨트롤 작업을 위해

스티어링휠을 탈거하여

교체중인 모습이구요

위에 있는 스위치가 순정

아래있는 스위치가 교체된 제품입니다

비어 있던 자리가 채워지는 모습이죠 ??

교체가 완료되고 차에 장착이 된 모습이구요

또다시 함께 오신 동료분께서

본인의 차량은 풀옵션이라 장착이 되어 있는 차량인데

똑같다고 ...ㅎㅎ

괜히 170만원 더주고 차량 출고하셨다고 후회하시네요 ㅎㅎ

맞습니다 .. 순정입니다 ..

순정처럼 아니고 동일합니다 !!

 

당연히 계기판에도 크루즈기능을 켜시면 연동이 된답니다 ^^

이렇게 요청해주신 작업을 모두 마무리 하고

늦은 시간에 차량 출고해드리는 것으로

2020년 포터2 차량에

네비게이션 상단매립 및 CCD후방카메라

크루즈컨트롤 작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