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D제품 작업

싼타페TM / 실내무드등 / 소리반응형 / 색상변환 RGB풋등 / 다양한색상조합 가능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싼타페TM 
작업내용 : RGB풋등 / 실내무드등 
작업시간 : 40분

차량내부가 허전해서

분위기 있는 무드등을 장착하기 위해 입고된 싼타페 인스퍼레이션 등급 차량입니다

차량색상도 검정이라 ... 어두운 느낌이 강하네요 ..ㅠㅠ



작업전 차량의 실내 모습이구요

일반적인 싼타페 차량과 다를게 없습니다 !





차량 내부에 기존에는 없던 풋등이 장착된 모습이구요

흔하게 볼수 없는 녹색 램프가 점등된 모습입니다


오늘 장착된 제품은 RGB 타입으로

여러가지 색상을 원하시는데로 조절이 가능하시구요

어쩌다 보니 첫 사진은 녹색으로 ㅎㅎ


이제 다른색상들도 보여드릴게요




이번색상도 보기힘든 퍼플 색상입니다


어설픈 색상이 아니고

정말 진하게 보여지죠 ?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1열 2열 모두 은은하게 잘 들어옵니다


색상 / 밝기 모두 리모콘으로 조절이 가능하니 입맛대로 설정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번에는 쉐보레 차량들 대표색상이죠 >?


아이스블루 / 또는 스카이 블루 라고 흔히들 부르시는 색상입니다 ~


약간 산뜻한 느낌을 주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저는 별로 좋아하는 색상은 아니네요 ㅠㅠ


이색상들 말고 다른 색상들도 보여드릴게요



정말 많은 색상이 표현이 가능하죠 ??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게

기본적인 블루 레드 화이트 등등..

당연히 들어옵니다 ㅎㅎ



이상으로 싼타페 TM 차량에

색상변환 RGB 풋등 시공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