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튜닝

뉴쏘렌토R / 순정후방카메라 장착된 차량 / 후방카메라 고장으로 인해 / 화질좋고 화각넓은 / 사제 CCD 후방카메라 교체 장착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작업차량 : 뉴쏘렌토R
작업내용 : 순정후방카메라교체
작업시간 : 1시간

 


순정 네비게이션과 순정 후방카메라가 장착된 뉴쏘렌토 R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입고시 증상은 순정 후방카메라가 뿌옇게 보여서 
답답하셨다고 하시네요 !!




우선 상태부터 확인해봐야겠죠 ??

-------


차량에 장착되어 있던 순정 후방카메라의 모습입니다 

남편분께서 인터넷에 나와있는 방법으로 열심히 닦아 보셨다고 ,,,,, 합니다 .. 

결과는 전혀 효과가 없구요 ㅎㅎ

이제 영상을 한번 볼게요 !!


음.. 많이 뿌옇게 보이긴하네요 
정말 근처에 있는 물체만 식별이 가능한 상태로 보여집니다 ...

많이 불편하셨을것 같아요 ㅠㅠ

이제 교체 작업을 시작해 볼게요 !



우선 순정 후방카메라를 탈거하고 
화질좋고 화각좋은 
사제 CCD 후방카메라를 순정 자리에 
정확하게 장착해드렸어요 ~

그리고 탈거한 기존 순정 후방카메라와 비교를 해볼게요 !!



순정후방카메라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무 많이 부식이 진행되었네요 .. 
영상이 나오는게 신기한 정도 입니다 ㅎㅎ



후방카메라 교체후 
순정 커넥터는 유지하여 
추후에 카메라 재 변경 하시더라도 
순정과 동일하게 간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도록 했구요 

작업한 배선은 순정라인 처럼 깔끔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 




이제 가장중요한 영상을 보실게요 



매장 내부에서 촬영하여 약간은 어두운 상태이구요 

선명하게 노이즈 없이 깨끗한 화면을 보여주네요 ^^ 



이번 사진은 외부에서 밝은 상태로 촬영된 모습입니다 

당연히 더욱좋은 영상을 보여줍니다 !! 

색감도 좋죠 ??


이렇게 해서 뉴쏘렌토R 차량에 순정후방카메라를 
사제 CCD 후방카메라로 교체 작업은 마무리 되었구요 

순정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더좋은 영상을 보실수 있으니 
순정후방카메라 고장도 12볼트스토리로 문의주세요 ^^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