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랙박스

디스커버리 스포츠 /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 케어셀 CX6A / 완벽한 장착 / 40분 충전 25시간 동작 [일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착업차량 : 디스커버리 스포츠 2017

작업내용 :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 케어셀CX6A

작업시간 : 1시간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작업을 위해 문의주시고 방문해주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차량입니다

블랙박스 장착후 방전이 걱정되셔서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장착을 위해 와주셨어요 ^^

요즘 부쩍 수입차량 방문이 늘어나는데요 ...

작업하고 가신 분들의 소개가 꼬리를 물고 있네요 ㅎㅎ

사실은 너무 뿌듯하고 좋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오늘 장착될 주인공 입니다

요즘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생산물 책임보험 20억 가입되어 있는 제품이구요

사실은 배터리 전문으로 제조하는 공장이기에

믿고 사용하는겁니다

가격도 착하고 성능은 뛰어나니

어찌 사용을 안할수 있겠습니까~~~

쨘~~~ 트렁크를 여시면 스페어 타이어 보관하는 쪽에 장착해드렸습니다 ㅎㅎ

별도의 공간을 만들지 않아도 장착이 가능한 슬림한 제품이기에 가능하구요

예전 보조배터리 처럼 무식하게 생기지 않고 고급스러운 제품이에요 ~~

배선은 모두 흡음테이핑 작업하여

꼼꼼히 고정 했으니 잡소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제품 뒷편에 충전중이라는 표시등이 보여지죠 ??

정상적으로 설치가 잘되었습니다 ..

그리고 사실 디스커버리 스포츠 정말 익숙한 차량이라 문제가 생기는게 더 이상한 상황입니다 ㅎㅎ

작업을 마치고 트렁크 덮개를 닫으면 ???

작업을 한건지 안한건지 전혀 티가 않나죠??

이게 12볼트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작업스타일 입니다 ㅎㅎ

요기에 잘 장착되어있죠 ??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살짝 열어보시면 되겠습니다 ^^

이제 마지막으로

블랙박스 설정을 확이해야겠죠???

기존에는 차량의 배터리를 위해서

12.3볼트 즈음에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도록 설정이 되어있었는데요

블랙박스 보조베터리를 장착함에 따라서 저전압 차단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저전압 차단기능을 꺼주셔야 최대한 오래 녹화가 가능해집니다

차량에 장착된 블랙박스 에서 최저 설정가능전압인 11.7 볼트로 셋팅을 변경해드렸구요

차단시간은 기존 6시간에서

계속켜짐으로 수정했습니다

이제 블랙박스로 인한 차량 배터리 방전 걱정은 내려놓으셔도 되겠습니다 ^^

이것으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스포츠 #블랙박스보조배터리 장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

 

 

 

 

 

 

 

안녕하세요 12볼트스토리 입니다 

 

 

 

 

 

 

 

12볼트스토리  

 

영업시간 AM 10 ~ PM 9

경기도고양시일산서구 덕이동 1347-5

 

031-912-8812